바다를 생각하는 인공어구_(주)한들해

바다를 생각하는 인공어구_(주)한들해


 어업은 오랫동안 해안 지역 사회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해 왔습니다. 하지만 현대 어업 기술의 발달로 조개껍질 부족, 폐타이어 사용, 방사능 가리비 등 어민들이 직면한 문제가 심각해졌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친환경 어업을 장려하기 위해 (주)한들해는 다양한 혁신적인 인공 어구를 개발했습니다.

패류껍질 양식도구-이미지


 (주)한들해의 목표는 어민을 도울 뿐만 아니라 국민 건강을 보호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하고 환경 친화적인 대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광범위한 시장 조사와 개발을 통해 어민들이 직면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천연 미네랄 인공 어구를 개발했습니다.


 도미, 문어, 문어와 같은 두족류를 잡을 때 어부들이 겪는 조개껍질 부족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플라스틱 조개껍질을 개발했습니다. 세계 2위의 굴과 홍합 생산국에서 활동하는 기업으로서 국내 양식업의 원시적인 방식을 극복할 수 있는 친환경 플라스틱 대안을 제공하기 위해 다공성 플라스틱도 개발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과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어부 및 어촌계와 직접적이고 정직하게 소통하며 어구의 품질과 가격에 대한 직접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비교 우위를 시범적으로 입증하여 시장의 신뢰를 쌓고, 직접 판매를 통해 현장의 어민들과 실시간으로 제품 정보를 공유합니다. 또한 원산지, 지역, 채널별로 타깃 마케팅을 실시하여 제품이 적합한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재료부터 시작해 제품까지 차별화를 추구합니다. 플라스틱 어구에 납과 철을 수작업으로 부착해 바다에 가라앉혀야 하는 기존 제품과 달리, 비중을 높여 스스로 물속으로 가라앉는 침몰성 플라스틱 소재를 개발했습니다. 이 특허 기술은 다양한 산업에 적용되어 탄탄한 기반을 갖춘 성장의 황금알을 낳고 있습니다.


 해양사고로 인한 유실 등으로 매년 약 30%의 교체 수요가 발생하는 등 친환경 어구에 대한 수요는 항상 높은 편입니다. 경쟁사가 몇개 밖에 없는 시장에서 이러한 수요를 충족시키고 어민들의 고민을 해결하는 혁신적인 기술을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다고 자신합니다.


( 주)한들해는 어민들의 불편함을 해소하는 동시에 바다와 환경을 보호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어민들의 불편이 있는 곳에 비즈니스의 성공이 있다고 믿습니다. 지속 가능하고 친환경적인 어업 관행을 향한 여정에 함께하세요.


댓글 쓰기

다음 이전